기쁨이와 평안이네 소식 82(2023. 12. 14) > 자유게시판 Forum

본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자유게시판 Forum

기쁨이와 평안이네 소식 82(2023. 12. 14)

페이지 정보

Author 관리자1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23-12-17 16:42 조회 Read9,582회 댓글 Reply2건

본문

기쁨이와 평안이네 소식 82(2023. 12. 14)

성탄절 기도모임

12월이 되면 같은 유니트의 선교사님들이 모여서 캐롤도 함께 부르고 기도도 함께하고 맛있는 식사도 하고 선물도 교환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곤 했었습니다. 그런데 최근에 두 가정의 아프리카 선교사님들이 저희 유니트에 함께 하게 되면서 재정적 이유로 고려할 것들이 많아졌습니다.

1.    선물 교환- 제가(이종섭) 케냐 센트럴 유니트의 리더로 유니트 성탄절 기도모임을 준비하면서 선물교환에 대해서 의견을 물었습니다. 여러 선교사님들이 재정적으로 어려운 아프리카 선교사들이 위화감을 느낄 수 있으므로 선물교환을 하지 않거나 해야 한다면 선물 구입 금액의 상한선을 낮게 제한할 것을 건의하였습니다. 가난한 아프리카 선교사님들께 재정적 보조를 하는 것도 고려하였으나 그 또한 마음이 상할 수 있을 것 같고, 재정적 보조를 안 할 경우 선물의 수준이 많이 차이가 나서 속상할 수도 있다고 생각하니 선물교환을 하는 것이 간단한 문제가 아니었습니다. 

2.    선물 주기- 동방박사들이 예수님께 선물을 드렸고 우리도 예수님께 선물을 드리는 마음으로 동료선교사들에게 선물을 나누고 기뻐하려고 계획했던 선물교환은 재정적으로 어려운 아프리카 선교사님들을 고려하면 하지 않는 것이 낫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 대신 유니트 리더인 제가 선교사님들께 모두 똑같이 적절한 가격의 맛있는 과자를 선물하여 위화감이나 속상함 없이 모두 기쁘고 감사한 성탄 모임이 되도록 했습니다.

3.    캐롤, 동방박사, 불고기- ‘고요한 밤 거룩한 밤’은 미국 선교사님들을 위해 영어로, 케냐 선교사님들을 위해 스와힐리어로, 홍콩 선교사님들을 위해 중국어로, 그리고 위를 우리해 한국어로 함께 부르고, ‘참 반가운 신도여’와 ‘저 들 밖에 한밤 중에,’ 그리고 ‘기쁘다 구주 오셨네’는 영어로 함께 찬양을 했습니다. 마태복음 2장의 동방박사 이야기를 통해 우리의 재능을 이용해 어떻게 예수님께 가까이 가고 사람들을 예수님께 가까이 가도록 도울 수 있을 지 생각해 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아내가 (김수현) 준비한 불고기와 김치볶음밥은 선교사님들 사이에서 인기가 폭발했습니다. 

저희 유니트의 선교사님들이 국적이나 재정의 수준에 상관없이 하나되어 함께 사명을 잘 감당할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저희 가족을 위해 늘 기도해 주시고 후원해 주신 여러분 모두께 감사를 드립니다.

여러분 모두들 복된 성탄과 희망찬 새해를 맞이하시길 간절히 빕니다!

이종섭, 김수현, 재희, 재안 올림

 

주소(케냐): PO Box 21010, Nairobi, Kenya 00505

전화(케냐): +254 797 549541(이종섭)/+254 788 980764(김수현)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Reply List

이아브라함님의 댓글

이아브라함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Date

인종을 초월하여 주안에서 하나 되어 사역을 감당하는 모습이 아름답습니다.
이종섭선교사님이 리더로서 세심하게 수고하시니 감사합니다.
주님께서 유니트를 귀하게 사용하시기를 기도합니다.

Miyoung Son님의 댓글

Miyoung So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Date

선물하나에도 이렇게 새심하게 받는 사람의 마음을 고려하시는 모습에 배려와 공감의 마음을 배웁니다!
불고기와 김치 볶음밥은 세계공통 인기 메뉴인가 봅니다. 호피에서도 케냐에서도..
사모님들의 손수고에 더 큰 박수를 보냅니다~~


교회소개 About Church 개인정보취급방침 Privacy Statement 서비스이용약관 Terms of Service Copyright © jiguchonchurch.org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To top

Southern Baptist Convention Arizona Global Baptist Church
536 E. Fillmore St., Tempe, AZ 85288 / T. (48O) 442-7329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Mobile Edi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