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증인이 되리라. (20190901) > 담임목사 컬럼 Pastor Insight

본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담임목사 컬럼 Pastor Insight

내 증인이 되리라. (20190901)

페이지 정보

Author 이아브라함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9-08-31 00:20 조회 Read1,018회 댓글 Reply0건

본문

우리는 오늘부터 내일까지 1박2일간 전교인 수양회를 가집니다. 작년 수양회에서 우리는 로마서 말씀(3:23, 6:23 5:8, 10:9-10)을 암송하며 나눔을 가졌습니다.  금년도 수양회의 주제는 “가서 제자 삼으라.” 입니다. 주님께서 주신 “위대한 사명” 을 위하여 우리 교회 온 식구들이 새로운 각오로 전도사역에 도전하는 전환점이 되기를 기도합니다.

이를 위해서 지난 주일에 “모범적전도법”을 나누어 드렸습니다. 그동안 특별히 준비된 분이 아니라면 전도한다는 것이 매우 부담스러웠으리라고 생각되었기 때문입니다. 전도를 위해서 누군가를 만나도 마치 무기를 갖추지 못하고 전선으로 내 몰린 듯 속수무책이었을 것입니다. 여러분의 영적생활을 인도하는 담임목회자로서 심히 미안하고, 하나님께 죄송하여 회개를 드리지 않을 수 없습니다.  주님과 사랑하는 여러분 식구들께 용서를 구합니다.

지난 주일에 배부한 모범적 전도법은 연쇄전도훈련(Continuing Witness Training )을 위한 교재로서 전도를 위하여 복음의 핵심을 요약한 것입니다. 이것은 전도현장에서 누구나 실제적으로 사용할수 있는 도구입니다. 온 식구들이 이것을 철저히 공부하고 암송함으로서 전도에 자신감을 가지고 임하기를 기도합니다. 
이것을 숙지하며 암송하면서 우선 먼저 우리 각자 자신의 구원이 하나님의 말씀(약속)에 기초한 것임을 확신하며 신앙생활에 동력을 얻는 계기가 될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가 준비된 자세를 가지고 복음을 더욱 효과적으로 전할 수 있는 능력을 얻게 될 것입니다. 

호주 시드니의 George Street 의 전도자 Frank Jenner(홈페이지 참조)는 방탕했던 자신을 구원하신 주님의 은혜에 보답하고자 날마다 단 세마디를 전함으로서 그의 일생동안 146,100의 영혼이 구원 받았다고합니다. 하물며 우리가 말씀으로 철저히 준비된디면 얼마다 더 놀랍게  쓰시랴?
- 실례합니다.
- 구원받으셨습니까?
- 오늘밤 죽으면 천국에 가십니까?

우리를 영원한 멸망의 저주로부터 구원하신 주님의 은혜와 사랑에 감사드리며, 위대한 사명을 위해서 재헌신을 결단하기를 바랍니다. 성령님께서 우리 모두의 심령에 책임감과 사명감의 불을 지펴주시기를 기도합니다.  우리는 이미 성령을 받은 주님의 제자들이기에 말입니다.

오직 성령이 너희에게 임하시면 너희가 권능을 받고 예루살렘과 온 유대와 사마리아와 땅끝까지 이르러 내 증인이 되리라. 하시니라. (행 1:8)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Reply List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There is no reply.


교회소개 About Church 개인정보취급방침 Privacy Statement 서비스이용약관 Terms of Service Copyright © jiguchonchurch.org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To top

Southern Baptist Convention Arizona Global Baptist Church
536 E. Fillmore St., Tempe, AZ 85288 / T. (48O) 442-7329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Mobile Edi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