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ack lives Matter 의 실체 (20200906) > 담임목사 컬럼 Pastor Insight

본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담임목사 컬럼 Pastor Insight

Black lives Matter 의 실체 (20200906)

페이지 정보

Author 이아브라함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20-09-05 19:57 조회 Read975회 댓글 Reply0건

본문

남가주 다음세대 지키기 대표 이진아 전도사가 학부모들을 향하여 다음과 같이 주의를 당부하였습니다. 아직은 분별력 보다 감정에 영향을 받기 쉬운 우리의 자녀세대가 거짓된 가르침과 비성경적인 주장에 충동적으로 휩쓸리지 않도록 기도하며 양육해야 하겠습니다. 물론 Black Lives Matter 자체에는 동의하지만, 그 배후에서 숨겨진 의도와 폭력적인 행동으로 변질된 조직의 실체를 알고 대처해야할 것입니다. 다음은 원문에서 발췌 요약한 것입니다.
------------------------------------------------------------------------
‘Black Lives Matter’ 가 가진 숨은 의도를 요약하면 다음과 같다. 
‘Black Lives Matter’의 공동 설립자들인 Patrisse Khan-Cullors, Alicia Garza, and Opal Tometi 는 ‘What we Believe’라는 선언서에서 그들과 그들의 추종자들은 미국의 ‘가족’을 파괴한다고 적고 있으며, 엄마와 부모 그리고 특히 아이들이 편안하게 지내는 가족들이 모인 ‘마을’을 파괴한다고 기록했다.
‘Black Lives Matter’는 동성애와 트랜스젠더를 강력하게 지지한다.
‘Black Lives Matter’는 아버지의 권위를 완전히 무시한다.
그러나 아버지가 없는 마을은 다른 마을과 비교하여 범죄율, 마약 사용량, 낙태율, 중고교 중퇴율, 빈곤율이 현격하게 높다는 사실을 객관적인 통계수치를 통해 잘 알 수 있다.
‘Black Lives Matter’는 자본주의를 반대하며 마르크스주의를 지지한다.
19세기 독일의 철학자 칼 마르크스에 의해 만들어진 사상이며 마르크스는 세계를 거대한 계급투쟁, 즉 가난한 노동자들이 부자들에게 맞서 투쟁하여 이상적인 사회를 구현할수 있다고 주장했다. 그러나 마르크스 사상을 도입한 소련, 중국, 베트남, 캄보디아, 북한 등의 나라는 오히려 경제적으로 크게 고통을 겪게 되었고, 최소 1억명 이상의 사람들이 공산주의의로 인하여 목숨을 잃었다.
‘Black Lives Matter’는 낙태를 지지한다.
흑인 생명은 중요하다고 하면서 태아의 생명은 죽이는 것을 지지하는 것은 어불성설이다.
 
문제는 이런 BLM의 이념이 우리 자녀들의 교과 과정으로 들어오고 있다는 것이다. 얼바인, 플러튼, 애너하임 등 오렌지카운티 지역의 학교들이 유치원에서부터 BLM을 가르치자는 쪽으로 손을 들 것으로 보인다. 이미 샌디에고 스쿨 디스트릭 연합에서는 LGBTQ 와 BLM 깃발이 같이 달려있다. 교육기관을 보다 공정하고 포괄적으로 만드는 방법이라는 이유에서다. 이제 학교에 가게 되면 우리 자녀들은 그동안 동성애를 차별하지 말아야 한다는 문구를 내세워 동성애가 정상이며, 동성애 성행위마저도 홍보하는 위험한 성교육을 우리 자녀에게 가르친 것처럼 BLM이라는 새로운 이념을 가르치게 될 것이다. 코로나19로 집에 있는 이 시간이 부모가 자녀에게 올바른 가치관을 심어줄 수 있는 좋은 기회이자 배움의 터가 되기를 소망한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Reply List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There is no reply.


교회소개 About Church 개인정보취급방침 Privacy Statement 서비스이용약관 Terms of Service Copyright © jiguchonchurch.org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To top

Southern Baptist Convention Arizona Global Baptist Church
536 E. Fillmore St., Tempe, AZ 85288 / T. (48O) 442-7329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Mobile Edi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