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od X(10) Cicada의 습격? (20210606) > 담임목사 컬럼 Pastor Insight

본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담임목사 컬럼 Pastor Insight

Brood X(10) Cicada의 습격? (20210606)

페이지 정보

Author 이아브라함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21-06-06 17:56 조회 Read1,074회 댓글 Reply2건

본문

하나님께서 작년 11월 17일에 Baltimore, Maryland에서 살고 있는 작은 아들의 가정에 두 번째로 아들 Adoniram을 주셨다. 속히 가서 손주를 보고 싶은 마음이지만 몇 달동안 Covid-19 사태가 가로 막아 속수무책이었다. 드디어 마스크를 벗기에 이르렀으므로 다시 가고자 했는데 이제는 매미 떼가 습격(?)하여 방해를 하는 것이다.

그것은 Brood X Cicada 라는 매미의 일종인데 일반 매미가 약 7년동안 땅속에 있다가 나오는데 비하여 이 종은 무려 17년 동안 땅속에서 애벌레로 있다가 나온다고 하는데, 금년이 바로 그 시점이라고 한다. 이것들이 한꺼번에 나타나면 온 도시가 매미 떼로 뒤덮여서 매우 흉하다고 하며, 수 천 억 마리의 매미가 한꺼번에 울어대는 소음 또한 만만치 않다는 것이다. 그러므로 약 한 달정도 후 매미가 사라지는 떼에 오라고 하여 또 연기되었다. 

불과 두 주간 동안 이 세상에 살기 위해서 17년을 땅속에서 준비하는 매미 떼를 생각하면서 우리의 인생을 돌아보게 된다. 나라는 한 인간이 이 세상에 나와서 70 혹은 80년을 살기 위해서 하나님은 얼마나 오랜 세월 동안 나를 염두에 두시고 기다리셨는지, 그리고 내가 이 세상을 떠난 후에 올 영원한 세계에 비하면 나의 인생은 단 2주간동안 있다가 가는 매미의 그것과 무엇이 다를 것인지 ....

주님께서는 십자가를 앞에 두시고 다음과 같이 기도하셨다.
아버지께서 내게 하라고 주신 일을 내가 이루어 아버지를 이 세상에서 영화롭게 하였사오니, 아버지여 창세전에 내가 아버지와 함께 가졌던 영화로서 지금도 아버지와 함께 나를 영화롭게 하소서.(요 17:4-5) 

또한 주님께서는 바울 사도를 통해서 우리가 하나님을 찬양해야하는 분명한 이유를 말씀해 주셨다.
찬송하리로다. 하나님 곧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아버지께서 그리스도 안에서 하늘에 속한 모든 신령한 복을 우리에게 주시되 곧 창세 전에 그리스도 안에서 우리를 택하사 우리로 사랑 안에서 그 앞에 거룩하고 흠이 없게 하시려고 그 기쁘신 뜻대로 우리를 예정하사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자기의 아들들이 되게 하셨으니..(엡 1:3-5)

내가 예수님을 영접하여 거듭나기 까지 하나님께서는 창세전부터 그 장구한(?) 시간동안 나를 염두에 두셨으며, 이제 이 땅에서 한평생 살다가 다시 영원한 하나님의 시간 속으로 데려가실 터이니, 나의 한평생은 진정 Brood X Cicada의 두 주간 보다 상대적으로 더욱 짧다는 생각이 드는 것이다. 주님 뵈올 날을 목전에 둔 나이가 되어서야 조금 철이든 듯 느낌이 드는 날이다. 마라나타!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Reply List

관리자1님의 댓글

관리자1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Date

예기치 않은 이유로 방문이 지연되어 상심이 크시겠습니다~
이 기회를 또 삶의 교훈을 깨닫는 시간으로 활용하시는 목사님의 인사이트에 놀랍니다.
목사님께서 이제서야 조금 철이든 듯 하신다고 하니,,, 저는 아직 근처도 못 가본것 같습니다.
일시적인 삶을 천년 만년을 누릴 것 같이 소유하고 모으고 사는 바람을 잡으려하는 것 같은 것을 알면서도 오늘도 비슷하게 사는 저에게 큰 도전이 됩니다~ 영적으로 더 성장하고 하나님 사랑으로 다른 영혼을 더 섬기려 하는 하루가 되게 조금이라도 노력하겠습니다!

이아브라함님의 댓글

이아브라함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의 댓글 Date

아멘,
그리스도의 장성한 분량이 충만한데 이르기까지 우리 함께 전진하기를 기도합니다.
감사합니다.


교회소개 About Church 개인정보취급방침 Privacy Statement 서비스이용약관 Terms of Service Copyright © jiguchonchurch.org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To top

Southern Baptist Convention Arizona Global Baptist Church
536 E. Fillmore St., Tempe, AZ 85288 / T. (48O) 442-7329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Mobile Edi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