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베가스 커뮤니티교회 이정환 담임목사 청빙 예배 권면사 > 담임목사 컬럼 Pastor Insight

본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담임목사 컬럼 Pastor Insight

라스베가스 커뮤니티교회 이정환 담임목사 청빙 예배 권면사

페이지 정보

Author 홍민택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22-11-07 14:08 조회 Read542회 댓글 Reply0건

본문

안녕하십니까? 저는 아리조나 지구촌 교회를 섬기는 홍민택 목사라고 합니다. 그리고 제가 오늘 이곳에서 권면사를 하는 이유는 제가 네바다와 아리조나 연합 지방회의 회장으로 섬기고 있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아리조나에는 5개의 교회 (피닉스 지역에 3교회, 투산에 한개, 시에라비스타에 한개) 와 3분의 선교사 (원주민 선교사 2분, 멕시코 선교사 1분) 고 구성되어 있고요. 네바다 지역에는 총 5개의 교회중에 3개의 교회가 아리조나와 함께 지방회를 구성하고 있습니다.

처음에 이 두개의 주가 한 지방회로 연합 되었을 때는 지난 2016년부터 입니다. 그당시 라스베가스에 계셨던 목사님들은 지금 모두 이곳에는 안계십니다. 한분은 베트남 선교사로, 한분은 은퇴하셔서 South Carolina 로, 그리고 제가 사랑하고 존경하던 고 김명석 목사님, (커뮤니티교회의 개척 목사님) 은 지금 하나님 곁에서 안식을 하고 계십니다. 그래서 지금은, 이곳 라스베가스 지역의 교회들은 젊으시고 좋으신 목사님들로 바뀌었습니다.

제가 고 김명석 목사님을 사랑하고 존경한다고 하니까 여러분 가운데 놀라시는 분들이 좀 계신것 같습니다. 김목사님과 저는 수원 중앙침례교회에서 선후배 사역자로 처음 만났습니다. 목사님은 젊으셨을때에도 참으로 독특하시면서 참으로 진실하시고 좋으신 목사님 이셨습니다. 그러다가 한동안 서로 소식을 모르다가 지난 2016년 라스베가스에서 열렸던 침례교 라스베가스 선교대회에서 한 20여년 만에 우연히 만나뵈었던 것입니다. 경기도 수원 시골에서 만났던 두 사람이 멀리 이곳 미국에서 만나게되어 서로 놀라기도 하고, 반갑기도 하고, 또 옛날에는 전도사로 만났었는데, 이제는 담임목사로 만나게 된것에 하나님께 감사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그렇게 연락을 서로 주고 받다가 목사님께서 갑자기 소천 하셨다는 소식을 듣고 그 후에 새 목사님이 오셨다는 소식을 들었던것이 커뮤니티 교회에 대한 이제까지의 정보였습니다.

제가 굳이 이렇게 지나간 이야기를 말씀 드리는 이유는, 그리고 제가 오늘 이렇게 참으로 기쁜 자리에 오면서 들었던 생각은 바로 ‘커뮤니티 교회의 주인은 바로 하나님 이시다‘ 라는 것입니다. 김명석 목사님이 교회를 개척하시고, 김문성 목사님이 그 뒤를 이어 사역하시고, 판데믹을 거치면서 교회에 많은 어려움도 있었지만, 하나님께서는 오늘 이렇게 좋으신 이정환 목사님을 보내주셔서 당신의 교회를 이끌고 계시다는 말씀입니다. 그리고 하나님께서는 이 커뮤니티 교회를 통해서 놀라운 일을 이루시고 큰 영광 받으실것이라고 저는 믿습니다. 이전 목사님들은 제가 잘 알고 있었다면, 앞으로는 우리 이정환 목사님  과는 더 잘알고, 더 친하게 지낼 예정입니다. 제가 지방회장 이라서가 아니라 주님 안에서 함께하는 동역자로, 섬기는 종으로 우리 이목사님, 그리고 커뮤니티 교회를 돕고 기도 하겠다고 말씀을 드립니다.

‘내가 이 반석 위에 내 교회를 세우리니 음부의 권세가 이기지 못하리라’ (마태복음 16:18)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Reply List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There is no reply.


교회소개 About Church 개인정보취급방침 Privacy Statement 서비스이용약관 Terms of Service Copyright © jiguchonchurch.org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To top

Southern Baptist Convention Arizona Global Baptist Church
536 E. Fillmore St., Tempe, AZ 85288 / T. (48O) 442-7329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Mobile Edi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