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인의 성공을 부러워 말라 [ 시편 37:1 - 37:22 ]
페이지 정보
Author 관리자1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20-10-28 06:02 조회 Read9,651회 댓글 Reply5건관련링크
본문
[Of David] 1Fret not yourself because of evildoers; be not envious of wrongdoers! 2For they will soon fade like the grass and wither like the green herb. 3Trust in the LORD, and do good; dwell in the land and befriend faithfulness. 4Delight yourself in the LORD, and he will give you the desires of your heart. 5Commit your way to the LORD; trust in him, and he will act. 6He will bring forth your righteousness as the light, and your justice as the noonday. 7Be still before the LORD and wait patiently for him; fret not yourself over the one who prospers in his way, over the man who carries out evil devices! 8Refrain from anger, and forsake wrath! Fret not yourself; it tends only to evil. 9For the evildoers shall be cut off, but those who wait for the LORD shall inherit the land. 10In just a little while, the wicked will be no more; though you look carefully at his place, he will not be there. 11But the meek shall inherit the land and delight themselves in abundant peace. 12The wicked plots against the righteous and gnashes his teeth at him, 13but the Lord laughs at the wicked, for he sees that his day is coming. 14The wicked draw the sword and bend their bows to bring down the poor and needy, to slay those whose way is upright; 15their sword shall enter their own heart, and their bows shall be broken. 16Better is the little that the righteous has than the abundance of many wicked. 17For the arms of the wicked shall be broken, but the LORD upholds the righteous. 18The LORD knows the days of the blameless, and their heritage will remain forever; 19they are not put to shame in evil times; in the days of famine they have abundance. 20But the wicked will perish; the enemies of the LORD are like the glory of the pastures; they vanish—like smoke they vanish away. 21The wicked borrows but does not pay back, but the righteous is generous and gives; 22for those blessed by the LORD shall inherit the land, but those cursed by him shall be cut off.
|
댓글목록 Reply List
신정애님의 댓글
신정애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Date
1. 악을 행하는 자들 때문에 블평하지 말며 불의를 행하는 자들을 시기하지 말지어다 2. 그들은 풀과 같이 속히 베임을 당할 것이며 푸른 채소 같이 쇠잔할 것임이로다.
우리가 악을 행하는 자들에게 불평하고 시기할 이유가 없음을 깨닫게 하여 주십니다..하나님께서 그들을 심판하고 계시니까요..다만 저는 하나님 아버지를 의지하고 잠잠하고 참고 기다리라는 말씀에 순종하기를 기도합니다..
관리자1님의 댓글
관리자1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Date
3 여호와를 의뢰하고 선을 행하라 땅에 머무는 동안 그의 성실을 먹을 거리로 삼을지어다
3 Trust in the LORD, and do good; dwell in the land and befriend faithfulness.
하나님을 얼마나 의뢰해야 참 의뢰일까? 라는 생각을 할 때가 있습니다.
성경에서 하나님을 의뢰함에 대해서 얼마나 반복적으로 나오는지를 보면 아마도 난 아직 그 깊이까지 도달하지 못한 것 같습니다.
얼마나, 어떻게, 언제까지,,,
오늘 시편에서는 잠잠하고 참고 기다리기를, 분을 참고 노를 버릴 것을, 온유한 자, 여호와를 소망한 자에게 주시는 하나님의 풍성한 화평, 기쁨과 즐거움, 소망을 볼 수 있습니다.
나의 길을 여호와께 맡기는 것, 나의 가족, 교회, 직장을 하나님께 맡기는 것,,,
기도와 말씀을 통해 화나님과의 더 깊은 관계속에서 의뢰하기를 노력하겠습니다.
이아브라함님의 댓글
이아브라함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Date
7여호와 앞에 잠잠하고 참고 기다리라 자기 길이 형통하며 악한 꾀를 이루는 자 때문에 불평하지 말지어다..
이 세상에서 하나님을 믿지 않는 자들과 악을 행하는 자들이 더 출세하고 강성해지는 것을 많이 접할 수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그들을 부러워하지 말라고 경고하신 것은 사람이 부러워하는 것을 따라가기 쉽기 때문입니다.
하나님께서 당신의 백성을 애굽에서 불러내시고 또 가나안 땅에서도 저들과 섞이지 말라고 명하셨습니다.
악한자들의 결국은 멸망힐 뿐이므로 하나님의 백성을 그들에게서 나와서 거룩하게 살아야 하기 때문입니다. .
하나님의 백성으로 사는 길은 "여호와 앞에 잠잠하고 참고 기다리는 것" 입니다.
악인의 형통을 부러워하여 불평하며 자기를 주장하려는 자는 하나님의 음성을 들을 수 없기 때문입니다.
다윗 뿐 아니라 우리 모든 신앙의 선진들이 "기다림"을 통해서 하나님의 역사에 참여하였습니다.
아브람은 한 때 하나님의 때를 기다리지 못하여 실패한 적이 있습니다. (창 16장)
여호와 앞에 잠잠하고 참고 기다리는 것이 곧 "온유" 한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온유한 자는 결국 하나님께서 예비하신 땅(기업)을 차지합니다.
주님께서도 산상보훈에서 이를 인용하셨습니다.
악한 꾀를 이루는 자에게서 눈을 돌려 주님을 바라봅니다.
제가 무턱대로 나서지 않고 주님의 역사의 손길을 기다리고 기다리겠습니다.
주님의 뜻을 이루소서...
이사라님의 댓글
이사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Date
"너의 길을 여호와께 맡기라 저를 의지하면 저가 아루시고 네 의를 빛같이 나타내시며 네 공의를 정오의 빛같이 하시리로다"
여호와를 의지하는 자는 참고 기다릴 줄 압니다 악한 꾀를 이루는 자를 인하여 불평하지않고 노하거나 분을 품지않습니다.하나님께서 정죄하시고 심판하실 것이기 때문입니다.
조급해하지아니할때 주님은 화평을 주시고 평강으로 인도하십니다.
악한 자가 잘 나가는 듯 보이는 세상사가운데 주님의 뜻을 묵상하고 새롭게 힘을 얻습니다.
코로나 사태로 힘든 성도님들 심령속에 소망을 새롭게하시고 두려움을 이겨내고 승리하도록 인도하옵소서.
황재랑님의 댓글
황재랑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Date
오늘은 말씀 묵상을 하면서 문뜩 역활극을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하나님 입장에서 우리에게 말씀 하신다면 이렇지 않을까 ! ^^
* 나( 여호와)를 의뢰하고 신뢰해 . 땅에 머무는 동안 성실함으로 먹을거리를 삼으렴
* 나를 기뻐해 ~ 왜냐하면 나만이 너의 마음의 소원을 이루어 줄수 있을테니깐
* 네 길을 나에게 맡겨줄래 ?~ 너가 나를 의지한다면 내가 이루어 줄꺼야 그리고 너의 의로움을 빛같이 나태내어 줄꺼고, 너의 공의를 정오의 빛 같이 해 줄꺼야
* 어떤 악한자로 인하여 불평되고 화가 나더라도 내 앞에 잠잠하고 참고 기다려 줄래 ?
불평은 오히려 악을 만들뿐이야. 내 앞에 불평하지 않고 참고 기다릴줄 아는자가 형통할꺼고 온유한자가 그리고 나를 기대하고 소망하는 자가 땅을 차지 할게 될꺼야. 그리고 화평한 자가 즐거워 할꺼야 ~
....
오늘도 우리의 모든 것을 아시고 이루어 가시는 하나님의 성실하심과 사랑에 감사를 올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