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을 행하라 그러면 살리라 [ 시편 37:23 - 37:40 ]
페이지 정보
Author 관리자1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20-10-29 01:57 조회 Read10,164회 댓글 Reply3건관련링크
본문
|
댓글목록 Reply List
관리자1님의 댓글
관리자1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Date
23 여호와께서 사람의 걸음을 정하시고 그의 길을 기뻐하시나니
24 그는 넘어지나 아주 엎드러지지 아니함은 여호와께서 그의 손으로 붙드심이로다
하나님이 정하신 길을 걸어가는 것, 순종하는 삶이 얼마나 복된 삶인가를 봅니다. 하나님이 붙들어 주시고 의롭게 살아가는 삶, 선을 행하는 삶, 항상 은혜를 베풀고 꾸어주는 삶, 하나님께서 영원히 보호하시는 삶, 하나님의 지혜, 정의, 법(말씀)을 마음에 두어 실족함이 없는 걸음을 걷는 삶.
하나님만을 의지하였기에 하나님이 반드시 구원하신다는 말씀에 큰 위로가 됩니다.
하나님께서 정하신 걸음을 오늘도 걸어가길 원합니다. 감정에 치우쳐 기복적인 삶에서 벗어나 온전하고 정직하고 화평한 자의 삶을 살아가길 원합니다. 무엇을 선택할 때 포기할 때, 오직 하나님만 의지하여 하게 하시고 환난, 어려움이 닥칠 때 하나님의 섭리를 깨달으며 잘 이겨내게 하소서.
힘든 병마와 싸우는 분들을 위해 기도합니다. 하나님이 영원히 보호하시고 구원하시기에 끝까지 의지하시길 기도합니다.
이아브라함님의 댓글
이아브라함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Date
30의인의 입은 지혜로우며 그의 혀는 정의를 말하며
31그의 마음에는 하나님의 법이 있으니 그의 걸음은 실족함이 없으리로다...
의인은 하나님의 사람을 뜻합니다.
그의 마음에는 하나님의 법(말씀, 권위)이 있습니다.
입을 열 때마다 하나님의 지혜와 정의가 흘러 나오며 그렇게 삶으로서 실족하지 않습니다.
그리스도인은 하나님의 은혜로 의돕다고 인정 받은 자들입니다.
그 속에 말씀이 육신이 되어 우리 가운데 오신 그리스도 예수님께서 성령으로 내주하십니다.
시와 찬미와 신령한 노래로 주님을 찬양하며 범사에 주의이름으로 항상 아버지 하나님께 감사합니다.
하나님의 사람 다윗은 그를 넘어 뜨리려는 허다한 적들이 있었습니다.
하나님께서 친히 그의 요새와 방패가 되셔서 지켜주셨기에 하나님의 뜻을 이루어드릴 수 있었습니다.
우리에게도 이 세상에 가득한 죄악의 풍조를 통해서 사단의 도전이 끊이지 않고 있습니다.
문명이 발달할수록 그 도전은 질량적으로 더욱 더 기승을 부리며 우리를 포위, 공격합니다.
하나님께서 우리의 길을 인도하시고 지켜주시지 않으면 실족하기 십상입니다.
하나님의 사람 욥은 뜻하지 않게 여러가지로 사탄의 도전을 받았지만 결국은 승리했습니다.
저의 가는 길을 아시는 오직 한분 하나님께 저의 가는 길을 맡겨드립니다.(욥23:10)
23여호와께서 사람의 걸음을 정하시고 그의 길을 기뻐하시나니 24그는 넘어지나 아주 엎드러지지 아니함은 여호와께서 그의 손으로 붙드심이로다.
* 오늘 생일을 맞는 은우를 주님의 권능의 손에 올려드립니다.
하나님의 보호 인도하심으로 영육 간에 건강하게 하나님을 섬기는 귀한 아들 되기를 기도합니다.
신정애님의 댓글
신정애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Date
27. 악에서 떠나 선을 행하라 그리하면 영원히 살리니 28. 여호와께서 정의를 사랑하시고 그의 성도를 버리지 아니하심이로다 그들은 영원히 보호를 받으나 악인의 자손은 끊어지리로다.
아멘..이 말씀은 하나님의 자녀인 우리들에게 또 믿지 않는 세상 사람들에게 공통으로 적용되는 말씀인 것 같습니다..멸망으로 가는 세상사람들에게 이 말씀을 전하길 기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