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를 회복시키소서 [ 시편 39:1 - 39:13 ]
페이지 정보
Author 관리자1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20-10-31 05:42 조회 Read10,104회 댓글 Reply4건관련링크
본문
|
댓글목록 Reply List
관리자1님의 댓글
관리자1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Date
7 주여 이제 내가 무엇을 바라리요 나의 소망은 주께 있나이다
13 주는 나를 용서하사 내가 떠나 없어지기 전에 나의 건강을 회복시키소서
인생의 연약함과 덧없음을 고백하는 시편에 전적으로 공감됩니다.
나의 소망이 하나님께 있는지 다시 되돌아보고 오직 하나님께만 소망을 두고 의지하는 삶으로 돌아가기를 원합니다. 물질, 건강, 직업, 자녀 양육 등 마음대로 되는 것이 없음을 봅니다.
다른 무엇을 바라는 것이 아니라 오직 하나님 한 분만 바라보고 영혼과 육체의 회복을 간구합니다.
감사합니다. 하나님, 그리고 하나님의 뜻을 알도록 늘 비추어 주소서!
신정애님의 댓글
신정애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Date
7. 주여 이제 내가 무엇을 바라리요 나의 소망은 주께 있나이다.
시인의 고백이 저의 고백이 되는 하루 되길 기도합니다..
이사라님의 댓글
이사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Date
인생들이 하나님 없이 추구하는 것은 결국 헛되고 헛된 것입니다.
자기 의지와 상관없이 한 순간에 재물이며 건강이며 날라가 버립니다.
영원하신 하나님께 소망을 두며 살때 절망적인 상황에 처할지라도 두려움없이 믿음으로 승리할 수있습니다.영원한 생명을 이미 소유했기에 죽어도 족합니다.
주님 사망의 음침한 골짜기를 헤멜지라도 주님과 함께할때 빛가운데로 인도하심을 믿습니다.곤고한 친구에게 빛된 주께서 나타나시시어 힘쥬시고 평강으로 인도하시며 회복시켜주실 것을 기도합니다.
승리하게도와주시옵소서.
이아브라함님의 댓글
이아브라함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Date
7주여 이제 내가 무엇을 바라리요 나의 소망은 주께 있나이다 8나를 모든 죄에서 건지시며 우매한 자에게서 욕을 당하지 아니하게 하소서...
다윗과 같이 인간이 누릴 수 있는 영광을 경험한 사람은 많지 않을 것입니다.
그리고 고난과 역경, 모욕과 멸시, 죽음의 고통과 스올의 그림자를 경험한 사람 또한 많지 않을 것입니다.
그는 "나의 소망은 오직 주께 있나이다."라고 고백하며 죄에 빠지지 않기를 간구합니다.
우리의 인생이 얼마나 허무한가, 얼마나 무가치 한가를 여실히 나타내는 다윗의 고백이 곧 나의 고백입니다.
나의 인생이 어언 낙엽으로 포장 된 추심(秋心)의 계절인지라 이런 고백이 피부에 닿습니다.
오늘 성경공부에서 아브라함의 생애를 나누며 부족하고 연약한 그를 끝까지 인도하시고 책임져주시는 은혜를 되새겼습니다.
주님의 은혜로 새로운 피조물이 되고 그 은혜의 강물에 스스로 투신한 종을 주님께서 끝까지 인도하실 것을 믿습니다.
사랑하시는 주님,
진정 저의 소망은 오직 주님께만 있을 뿐, 이 세상에 속한 것에는 아무 미련이 없습니다.
제가 죄 가운데 빠지지 않게 인도하시고 우매한자(불신자)에게 욕을 당하지 않게 하소서.
저의 죄로 인하여 당하는 욕은 곧 주님을 향한 것이기에 깨어 살피게 하소서, 주님....
* 오늘 저녁에 있을 할렐루야 나잇행사를 통해서 우리 온 식구들이 주님 안에서 서로 더 가까워지기를 기도합니다.